피트니스 라이프

어깨넓어보이는옷 맥커스 머슬핏 반팔 추천 본문

피패 ( 피트니스패션 )

어깨넓어보이는옷 맥커스 머슬핏 반팔 추천

피트니스 라이프 2018. 9. 29. 10:26

어깨넓어보이는옷 맥커스 머슬핏 반팔 추천

맥커스 머슬핏 사이트 바로가기


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어깨가 넓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은 모두들 알고 계시죠 ?


골격 즉 뼈대는 타고는 것 입니다. 


운동을 해서 근육을 붙인다고 해도 어깨가 실제적으로 넓어지진 않기 때문에 저처럼 어좁이 골격을 가진 사람들은 핏에 굉장히 민감합니다.


자칫 잘못하면 어깨는 좁고 승모근과 팔만 두껍게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
이런 단점을 커버 해주는 맥커스 머슬핏 반팔티 입니다.


저의 인생티라고 말할 수 있고 저는 앞으로 기본 티셔츠는 무조건 맥커스 입니다 ! ! 


강력 추천 ! ! !



상세정보



배송상태 입니다. 


다른 의류 브랜드와는 다르게 부직포에 담겨오는게 조금 더 구매자를 신경 써주는 것 같아 받을때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.




기본 가격은 19600이며 , 맥시멈 라인의 경우 + 2000 , 모달코튼 라인의 경우 + 3000 2벌이상 구매 시 가격 상관없이 무료배송 ! !


종류은 크게 프리미엄 / 맥시멈 / 슈퍼 모달코튼 3가지 입니다.


3가지 라인은 핏과 사이즈는 거의 동일하고 , 프리미엄과 맥시멈은 동일 원단 이지만 맥시멈의 경우 팔 끝 라인이 밴딩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.


슈퍼모달 코튼의 경우 프리미엄, 맥시멈과 다르게 모달코튼 스판재질로 제작이 되어 착용감이 편하고 살짝 얇은 두께의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
프리미엄 (왼쪽) 맥시멈 (오른쪽) 팔 라인의 차이 입니다.



제가 구매한 상품은 맥시멈 (2XL) 블랙, 네이비와 프리미엄 (XL) 화이트 입니다.



와이드 머슬핏 맥시멈 블랙 ( 2XL )



와이드 머슬핏 맥시멈 네이비 ( 2XL )



와이드 머슬핏 프리미엄 화이트 ( XL )




착용샷




Model : 171cm / 75kg 


저처럼 어깨가 좁고 팔이 굵은 형태의 체형의 경우 한치수 업 맥시멈 라인을 추천합니다.


블랙 , 네이비의 경우 한치수 업을 하여 2XL 이고 , 화이트의 경우 정사이즈인 XL 입니다.


맥시멈의 경우 팔라인이 밴딩처리가 되어 팔통이 조금 더 좁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어깨가 살짝 루즈해도 팔이 흘러내리지 않기 때문에 많이 루즈해보이지 않고 오히려 어깨는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.


프리미엄의 경우 한치수 업을 하게 되면 팔라인이 루즈해지기 때문에 오버핏도 아닌 머슬핏도 아닌 애매한 핏이 나올 수 있습니다.




비교샷




맥커스의 비법은 바로 어깨라인 입니다.

일반 티셔츠처럼 본인어깨라인의 반팔티를 입게 되면 몸이 아무리 좁아도 어깨가 넓어보이진 않습니다.

하지만 맥커스의 경우 어깨라인이 일반티셔츠보다 넓으면서 동시에 가슴 , 허리, 팔 라인을 좁게 하여 타이트 하지만 어깨는 넓어보일 수 있는 머슬핏 라인이 만들어지게 됩니다.


지잡트가 알려주는 복근운동 밴드 크런치


지잡트가 알려주는 복근운동 행잉 니업


지잡트가 알려주는 복근운동 행잉 레그레이즈


지잡트가 알려주는 복근운동 운동루틴

" 지잡트 피트니스라이프 " 검색


Comments